21세기, 필리핀에 글로벌 생산기지 구축

◆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 혁신경영대상 ◆

 

(주)21세기는 초정밀 레이저, 초정밀 칼날, 반도체 금형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초정밀 가공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1995년에 설립돼 지난 23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의 초기 개발부터 초정밀 가공을 통한 완성품 제작까지 전 과정을 일관화 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부가가치 혁신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올해 하반기에 산업통산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사업화연계기술개발사업 범부처연계형 적격 업체로 지정돼 레이저를 활용한 정밀가공 기술개발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주)21세기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 전략으로 필리핀에 글로벌 생산기지를 2011년에 구축했다. 현재 필리핀에서 3개의 법인을 운영 중이며, 베트남 현지 기업(ANMI Tools INC)에 기술이전을 통한 로열티 수입으로 외화 획득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 한국에서는 글로벌 경영과 연구개발을 위한 헤드 오피스(Head Office)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더 정밀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SMS 전략을 진행 중”이라며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서바이벌(Survival) 00100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https://www.youtube.com/channel/UCsdmghhdrzyS7b7yX6k_f9g
https://blog.naver.com/kim21ctt
/company/location/
/support/inquiry/